콘텐츠로 건너뛰기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30% 프로모션코드 입력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30% 프로모션코드 입력하기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스쿨 인돈사입니다.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을 하다보면 할인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본사에 요청하여 할인코드를 받아왔으니 클라우드웨이즈에서 워드프레스를 운영하실 분이라면 아래 할인코드를 입력하여 꼭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일단 아래 링크를 눌러 클라우드웨이즈에 접속합니다.

📌 클라우드웨이즈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한 후 promo code에 ‘INDONSA’가 잘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2022.11 한달 간 할인이 더 많이 되는 특별 할인코드(BFCM4030)로 설정해 두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 2022년 11월 한달 간은 아래 코드가 잘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세요!

INDONSA 프로모션 코드를 요청하고 적용받다.

위와 같이 INDONSA 라고 입력하시면 클라우드웨이즈 이용기간 중 첫 3개월동안 결제금액의 10%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본사로부터 할인코드를 요청해서 최종적으로 승인받은 회신메일입니다.

2022. 9. 5 업데이트

클라우드 웨이즈 본사에 애드센스 스쿨을 소개하고 조금 더 할인 해 줄 수 없냐는 요청을 통해 기존에 3개월간 10% 할인이던 혜택을 3개월간 15% 할인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박수~~~) 많은 분들이 워드프레스를 보다 쉽고 좋은 환경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2022.9.28 업데이트

최큰 클라우드웨이즈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할인 프로모션을 좀 적극적으로 하는것 같아서…. 애드센스 스쿨에서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한 할인혜택을 늘려줄 수 없냐고 요청했습니다. 결과적으로 3개월간 15% 할인을 제공하던 혜택을 3개월간 20%로 올려주기로 하긴했는데…. 조금 아쉬운 결과입니다. 사실 3개월간 30% 할인혜택을 요구했는데 클라우드웨이즈와 좀 더 적극적인 소통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 그리고 할인혜택을 올려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20%까지밖에 못얻어왔습니다. 지금은 조금 아쉽지만 꾸준히 관계를 유지한다면 나중에는 더 좋은 혜택을 받아올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2. 10. 22 ~ 23 업데이트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할로윈 Special Offer 🎉 신규가입자 $25 Credit 지급 이벤트

클라우드웨이즈 담당자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2022년 할로윈 기간을 맞이해 신규가입 시 $25를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해 주겠다고 말이지요. 보통 클라우드웨이즈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한달 20%씩 3개월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26불짜리 서버를 사용한다고 가정했을 경우 3개월간 총 할인금액이 $15.6 이니 $25를 받고 가입하는것이 시간적으로나 금액적으로다 더 이득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럴리 없겠지만… 혹시 애드센스 스쿨에만 특별히 제공하는거냐고 슬쩍 한번 물어 봤습니다. 전 세계에서 10명에게만 코드를 발급했다고 합니다. 와우! ㅎㅎ 어쩄거나 어제 다시 연락이 홨고, 할로윈 특별할인이 담겨있는 클라우드웨이즈 프로모션코드를 알려주고 갔습니다. 할로윈 기간에만 제공하는것으로 이번주 일요일까지 적용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가입하면서 아래와 같이 HW25 입력하시면 계정에 $25 크레딧이 지급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일요일까지 유효한 코드입니다)

$26불짜리 서버를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13불짜리로 시작한다면 2달을 사용할 수 있는 비용이네요. 아마 신용카드 등록까지 완료해야 $25 크레딧이 지급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부분은 확인되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워드프레스를 시작하려면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듯합니다.

2022.10.27 업데이트

클라우드웨이즈에서 미국과 유럽지역에서 할로윈축제를 위해 주는 혜택을 INDONSA에 동일하게 제공해 주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신규가입 회원 대상 3개월동안 30% 할인 혜택… 이것은 10월 31일까지만 유효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11월부터는 다시 기존 할인혜택으로 돌아가는지 궁금하여 물어보았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를 사랑해 주신 탓인지 신규가입자 할인혜택을 늘려 준다고 합니다.

  • 정리 : 기존 3개월간 20% 👉 10월 31일까지는 3개월간 30%(종료) 👉 11월부터는 3개월 동안 25% 할인

INDONSA 프로모션코드의 할인혜택이 짧은기간동안 많이 늘어나서 참 다행스럽고 뿌듯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부담없이 시작해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개월동안 25% 할인을 적용받는 방법은 기존과 다르지 않습니다. 가입하면서 promo code에 INDONSA 코드를 입력한 상태로 가입을 하시면 적용이 됩니다.

2022.11.11 업데이트

드디어 INDONSA 코드가 3개월 간 30% 할인율을 적용받았습니다.

11월 8일에 확인한 부분이지만 이제서야 안내드리네요. 서버비용이 결제되면 인보이스(청구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는데 만약 할인코드 입력이 누락되어 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서 꼭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웨이즈에 할인코드 입력이 누락되었을때 대처방법

2022.11.11 업데이트 #2 (종료)

클라우드웨이즈 측에서 2022년 11월 한달동안 특별 할인코드(BFCM4030)를 제공해 주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 코드는 일시적으로 유효하며, 유료전환 하게되면 4개월동안 4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클라우드웨이즈에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 코드 중에서 가장 최고의 할인율을 가진 코드라고 합니다. 더 높은 할인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워드프레스를 시작하고자 하는분들께는 참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 안에있는 클라우드웨이즈 가입링크들은 4개월 간 40% 할인코드가 들어가도록 수정해 두었으니 가입 시 꼭 아래 할인코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NDONSA 할인코드는 3개월/30% 할인이 적용됩니다)

📌 클라우드웨이즈 가입하기

가입을 완료하고나서 워드프레스 개설까지는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를 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WP 따라오세요 (feat.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뿐만아니라 더 많은 혜택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를 보고 따라오시는 WP팔로워즈분들에게 꾸준히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클라우드웨이즈를 가입하는 분들은 WP 팔로워즈도 신청하시고 혜택도 더 많이 받아가세요!

📌 WP 팔로워즈 모집 안내
📌 클라우드웨이즈 서비스 유료전환 회원 추가혜택 안내(feat. WP팔로워즈)

저는 시작하면서 할인코드를 입력하지 못하고 이용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은 조금이라도 좋은 조건에서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P 따라오세요'에는 쿠팡파트너스 등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