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클라우드웨이즈 서비스 유료전환 회원 추가혜택 안내(feat. WP팔로워즈)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클라우드웨이즈 서비스 유료전환 회원 추가혜택 안내(feat. WP팔로워즈)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스쿨 인돈사입니다.

감사하게도 많은분들이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 무료강의를 통해 워드프레스를 쉽게 설치하고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십니다. WP팔로워즈 분들과 대화하다보면 속시원한 빛의 속도와 함께 훌륭한 고객응대 서비스까지 만족스럽다고 해 주셔서 클라우드웨이즈 서버를 추천하고 있는 입장에서 굉장히 뿌듯하기도 합니다.

티스토리만 하다보니 워드프레스 설치가 어렵고 두려워 망설이고 있었던분들이라면 언제든 편하게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 무료강의를 보고 시도해 보세요~ 한번 시도 해보는 사람과 그냥 지나가는 사람 사이에는 나중에 큰 차이가 생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체험기간이 3일 주어지니 편한 마음으로 테스트 해 보셔도 괜찮습니다. 무료체험 후 마음에든다면 유료서비스로 전환을 하면 되는데, 이때 첫 3개월동안 30%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도 추가해 두니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WP 따라오세요 (feat. 클라우드웨이즈)
📌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프로모션코드 입력하기

WP 팔로워즈 모집

클라우드웨이즈의 무료회원 가입만 하고 3일만 이용하다 중지하더라도 WP 팔로워즈는 신청 할 수 있습니다. WP 팔로워즈는 애드센스 스쿨 회원 중소인돈사 등업혜택, 그리고 WP팔로워드 소통방 참여 혜택이 주어집니다.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를 통해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한 분이라면 WP팔로워즈를 꼭 신청해서 등업도 하시고 소통방에도 꼭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 WP 팔로워즈 모집 안내

유료서비스 전환회원 추가혜택

WP 팔로워즈 분들 중 클라우드웨이즈 3일 무료체험 기간 종료된 후 유료서비스로 전환한 회원들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드리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큰 혜택이 될수도 있고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그렇지 않을수도 있다고 생각되지만… 워드프레스를 보다 꾸준히 운영해 보려고 하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기분좋은 일이 될것 같습니다.

첫번째. 오토WP For Followers (워드프레스 자동포스팅 프로그램)

첫번째 혜택으로 워드프레스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제가 직접 만든 프로그램으로 제목과 내용들을 랜덤하게 조합해서 워드프레스에 자동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아이피를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웨이즈 유료서비스 전환회원 인증’을 하신 후 프로그램 사용신청을 하면 아이피를 등록해 드리고 있습니다.

📌 워드프레스 자동글쓰기 프로그램 사용매뉴얼

두번째. 워프프레스 속도 개선 플러그인 WP-

두번째. 분야별 키워드 약 30만개 제공 (txt 파일 총 446개)

분야별로 정리 되어있는 키워드는 지인에게 협찬(?) 받았습니다. 텍스트파일(.txt)로 되어 있는 키워드 파일이 446개가 있습니다. (약간 오차가 있을 수 있음) 각 파일 당 평균 약1,000개의 키워드가 정리되어 있으니 전체 키워드 수는 50만개 정도 될것 같습니다. 전체 키워드 수는 306227개 입니다. WP팔로워즈 중 자슈님이 중복을 제외한 전체 키워드 수를 세어 주셨습니다. – 키워드는 주제별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키워드 조회수나 문서수 등을 고려해 필터링 한 파일은 아닙니다. 수많은 키워드를 제공하지만 이것을 활용하는 것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 보유하고있는 키워드 분야 : 정책, 건강, 암, 월별키워드, 교육, 전자제품 등, 부동산, 대출, 주식, 세금 등등
– (참고) 모든신청자에게 같은 키워드 파일을 제공합니다.

※ 12월 한달 동안만 인보이스 1개 인증만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후 2개 인보이스 인증이 필요)
– 11월에 유료서비스로 전환하신 분들은 12월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 키워드인사이터를 이용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키워드확장, 키워드발굴을 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인사이터(Keyword Insighter) 매뉴얼

세번쨰. 준비중

클라우드웨이즈 유료서비스 전환회원 인증방법

아래 1:1 채팅창에 입장하여 아래 내용을 보내주세요. (WP팔로워즈 프로필명과 동일하게 입장해 주세요)

📌 1:1 채팅방 입장하기

  • 클라우드웨이즈 로그인 후 최근 결제내역(인보이스) 2개 로그인아이디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도록 캡쳐하여 인증(우측 상단에 사람모양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캡쳐할 수 있습니다)
  • 인보이스는 매 월말에 서버이용료가 결제되어야 생성됩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1 결제 후 취소되는 부분은 인보이스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즉, 인보이스 2개 이상이라는 의미는 2달가량 이용을 해야 유료서비스 전환회원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최근 결제내역(인보이스) 2개 이상, 로그인아이디 확인용 캡쳐인증 예시>
  • 인증정보를 올바르게 제출하셨다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인증 완료 후에 원하는 혜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다면 실행하고자 하는 컴퓨터의 아이피 정보를 알려주세요.)
    ※ 본 혜택들은 클라우드웨이즈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WP 팔로워즈 분들을 위해 제가 개인적으로 제공해 드리는 혜택입니다. (클라우드웨이즈 유료서비스 이용 중지 시 혜택 종료)

마치며

워드프레스 개설과 운영은 경험해 보지 않은 상태에서는 그냥 마냥 어렵겠지… 싶은 분들이 많았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 막연한 두려움은 또다른 진입장벽을 만들고 있었겠지요. 저는 많은 분들이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를 통해서 조금 더 쉽게 워드프레스에 접근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워드프레스 따라오세요를 통해 용기를 내어 시도한 분들이 오랫동안 워드프레스를 운영하고, 수익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분들과 함께 할 것이며 그분둘에게 조그마한 혜택이라도 더 많이 추가로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P-Rocket 플러그인 배포는 중지되었습니다. 관련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팁 보기

📌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수익형 블로그 기본세팅 템플릿, 무료)

📌 구글 애널리틱스(GA4)와 애드센스 연결하기 (2023년)

📌 워드프레스 수익형블로그 세팅과정 따라하기

📌 워드프레스 광고관리 플러그인 ad inserter (feat. 애드센스 광고 넣는법)

📌 워드프레스를 만들고 나서 할일 순서(요약)

'WP 따라오세요'에는 쿠팡파트너스 등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