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워드프레스 자동글쓰기 프로그램 사용매뉴얼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워드프레스 자동글쓰기 프로그램 사용매뉴얼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스쿨 인돈사입니다. 워드프레스 자동글쓰기 프로그램 ‘오토WP For Followers’ 사용매뉴얼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토WP For Followers 란?

오토WP For Followers는 워드프레스 자동글쓰기 프로그램입니다. 제목과 내용을 구성하는 문장을 1개의 txt 파일로 저장해 두고 랜덤하게 조합해서 포스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워드프레스 포스팅 간격을 조절할 수 있으며 여러개의 워드프레스에도 순차적으로 포스팅 할 수 있습니다.

오토WP 프로그램 다운로드

📌 오토WP for Followers 다운로드

프로그램 사용신청(아이피등록)

워드프레스 자동포스팅 프로그램 ‘오토WP For Followers’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자 하는 컴퓨터의 아이피를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 등록 신청은 WP 팔로워즈 중 클라우드웨이즈 서버 유료전환 회원 인증을 받은 분들만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클라우드웨이즈 서비스 유료전환 회원 추가혜택 안내(feat. WP팔로워즈)

워드프레스 자동글쓰기 오토WP 매뉴얼

<워드프레스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 오토WP for Followers>

프로그램 사용준비 (클라우드웨이즈 설정)

워드프레스 자동포스팅 프로그램 오토WP 사용방법입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준비를 해야겠죠? 오토WP는 워드프레스xmlrpc라는 것을 이용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어플리케이션은 xmlrpc 설정 기본값이 비활성화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실행에 앞서 자동포스팅을 하고자하는 워드프레스의 어플리케이션 셋팅 중 xmlrpc를 활성화 해 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환경설정

먼저 프로그램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별도 폴더에 넣고 실행해 주세요.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의 그림과 같은 실행창이 나오는데,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은 상태에서 6번에 있는 포스트 발행 시작을 눌러 주세요.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 source 폴더가 생깁니다. 방금 만들어진 source 폴더 안에는 아래와 같은 텍스트 파일들이 있을것입니다.

<만들어진 파일들>

위와 같은 파일들이 정상적으로 존재한다면 오토WP를 작동시킬 준비가 완료된 것입니다. 아래 설명을 참고하시고 설정해 주세요.

① 워드프레스 주소,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순서대로 입력을 하는 곳입니다. 한줄에 워드프레스 하나씩 입력하해야하고 http와 https를 구분하여 입력해야 합니다. 맨 위의 워드프레스부터 정해진 포스팅갯수만큼(⑤설정값) 포스팅 하고 순서대로 내려가면서 자동포스팅 하게 됩니다.

② 제목을 구성할 파일의 수 입니다. 기본값은 3개입니다. 3개의 파일이 제목을 구성한다고 가정하면, 제목1번 파일내용 중 한줄 + 제목2번 파일내용 중 한줄 + 제목3번 파앨내용 중 한줄 이렇게 랜덤선택하여 제목을 구성합니다.

③ 내용을 구성할 파일의 수 입니다. 기본값은 10개 입니다. 10개의 파일들에서 각각 1줄씩 랜덤선택하여 워드프레스 내용을 구성합니다. html로 작성해도 적용됩니다.

④ 자동포스팅 사이의 간격입니다. 초단위로 설정할 수 있고, 최소단위는 5초로 해 두었습니다. 서버(CPU, 램 등..)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너무 짧게 설정하지 마세요.

⑤ WP 당 포스팅 수 : ①에서 입력한 워드프레스 계정 1개 마다 몇개씩 포스팅 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⑥ 설정한 값대로 워드프레스 자동포스팅을 시작합니다.

⑦ 워드프레스 자동포스팅을 중지합니다.

이것으로 오토WP for followers 프로그램 사용방법 설명을 마칩니다. 간단한 툴일 수도 있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수익을 발생시키는 도구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워드프레스 자동포스팅 프로그램을 당장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이런게 있구나… 나라면 어떤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 생각정도를 해 보는것도 도움이 되는일이 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WP 따라오세요'에는 쿠팡파트너스 등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